[Drama 2013] Incarnation of Money 돈의 화신

Guest nozomikizumi

• Replies 2.1k
  • Created
  • Last Reply

Top Posters In This Topic

id="watch-headline-title" style="font-family: arial, sans-serif; font-size: 19px; font-style: normal; font-variant: normal; font-weight: normal; line-height: normal; margin: 0px; padding: 0px; border: 0px; overflow: hidden; white-space: nowrap; word-wrap: normal; text-overflow: ellipsis;"<돈의 화신> MAKING 1

cre:YU MI@youtube

[돈의화신]강지환 ♥ Kang Ji-hwan's Valentine Day Event ♥

cre:SBSNOW1@youtube

After the first two episodes I am really on the kids side. I am thinking he lost all his memories but somehow remembers that he wants to be a prosecutor and put all the bad guys in jail. What I want to know is how did he end up in the psych ward. Is he trying to find his Mom? Did he get his memories back so the bad guys sent him there? Whats going on with that.

Jang Jae In (장재인) - The Day For You (그대 위한 날에) Lyric [Han + Rom + Eng]

Incarnation+Of+Money+OST+Part+1.jpg
Title : The Day For You (그대 위한 날에)Artist : Jang Jae In (장재인)Album : Incarnation Of Money (돈의 화신) OST Part.1Release Date : February 2, 2013Language : Korean
Hangul
서로에게 다른 시간이 흐른듯해그대는 아직도 나와 다른 세상에외로이 숨어 울고 있는 듯해숨죽여 가만히 듣는 목소리
그대 안의 나래 그대 이름 아래다가오는 슬픔들그대 안의 나래 그리워한 날에찾아드는 아픔들
그대 안의 나래
눈부시고 아름답게 사라질듯해조금씩 이곳엔 뜨거움만이스며든 기억이 잦아질듯해여전히 남겨진  떨어진 눈물뿐
그대 안의 나래
가슴깊이 감춰둔 불꽃처럼 타오른그대의 날개를 이제는 펼치려하네살며시 스러진 빛들은 그댈 비추려하네
그대 안의 나래
credit : music.daum
Romanization
seoroege dareun sigani heureundeutaegeudaeneun ajikdo nawa dareun sesangeoeroi sumeo ulgo inneun deutaesumjugyeo gamanhi deutneun moksori
geudae anui narae geudae ireum araedagaoneun seulpeumdeulgeudae anui narae geuriwohan narechajadeuneun apeumdeul
geudae anui narae
nunbusigo areumdapge sarajildeutaejogeumssik igosen tteugeoummaniseumyeodeun gieogi jajajildeutaeyeojeonhi namgyeojin geon tteoreojin nunmulppun
geudae anui narae geudae ireum araedagaoneun seulpeumdeulgeudae anui narae geuriwohan narechajadeuneun apeumdeul
geudae anui narae
gaseumgipi gamchwodun bulkkoccheoreom taoreungeudaeui nalgaereul ijeneun pyeolchiryeohanesalmyeosi seureojin bitteureun geudael bichuryeohane
geudae anui narae
English Translation
It feels like a different time passed between us twoYou are still in a different world from meIt feels like I’m hiding alone and cryingI hush my breath and quietly listen to the voice
It’s me who is in you – underneath your name,The sadness comesIt’s me who is in you – on days I miss you,The pain finds me
It’s me who is in you
It feels like it will brightly and beautifully disappearLittle by little, in this place, passion remainsIt feels like the smeared memories will increaseThe only thing that remains as always are my fallen tears
It’s me who is in you – underneath your name,The sadness comesIt’s me who is in you – on days I miss you,The pain finds me
It’s me who is in you
Like the hidden and rising fireworks deep in my heartYou are trying to spread your wingsThe softly falling lights are trying to shine on you
It’s me who is in you
credit : popgasa

DOWNLOAD MP3

http://www.mediafire.com/?amwxpvo492ur7jx
Source: http://jumpersjump.blogspot.com/2013/02/lyric-incarnation-of-money-ost-part-1.html#.URTQbx3PQYN

EXID - Up & Down Lyric [incarnation Of Money OST Part 2]

EXID.jpg
Title : Up & DownArtist : EXIDAlbum : Incarnation Of Money OST Part 2Release Date : February 8, 2013Language : Korean
Hangul
어젠 나를 보고 웃더니오늘은 보자마자 짜증내내맘은복잡한데Let’s go!
때론 연인처럼 다정해가끔은 남보다  쌀쌀해니맘을알수없어
남자들은 모두   보면 좋아하는데 hey hey 맘을 움직이는 너너너뜻대로 되지 않아 어떡할지 모르겠어 
Up & Down  볼때마다 내맘은Up & Down 자꾸만 변해 왜이래사랑하는지 미워하는지내맘이 어떤지 알수가 없어
Up & Down 도대체 뭐야 니맘은Up & Down  확실하게 얘길해사랑하는척 미워하는척이랬다저랬다 들었다놨다 미치겠어 
조용히 나를 쳐다 보다넌지시 한마디를 던지면 맘은떨리곤해
 정말 아무감정 없는지 나와 같은 생각하는지 맘을알고싶어
내마음을 모두  너에게 빼앗기는데 hey hey아무런 내색없는 너너너잡히지 않는 네맘 어떡할지 모르겠어 
Up & Down  볼때마다  맘은Up & Down 자꾸만 변해  이래사랑하는지 미워하는지 맘이 어떤지 알수가 없어
Up & Down 도대체 뭐야  맘은Up & Down  확실하게 얘길해사랑하는척 미워하는척이랬다저랬다 들었다놨다 미치겠어 
사랑해줄  없니 오랜 시간 함께 했잖아제발 내곁에 오면 안되겠니
Baby Up & Down  기다리고 있잖아Up & Down 고백은 안했지만오래전부터  가슴속엔너밖에 없었어 너하나뿐야
Baby Up & Down 도대체 뭐야 니맘은Up & Down  확실하게 얘길해사랑하는척 미워하는척이랬다저랬다 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
credit : music.daum
Romanization
eojen nareul bogo utdeonioneureun bojamaja jjajeungnaenaemameun~ bokjaphandeLet’s go!
ttaeron yeonincheoreom dajeonghaegakkeumeun namboda deo ssalssalhaenimameul~ alsueobseo
namjadeureun modu da nal bomyeon johahaneunde hey heynae mameul umjigineun neoneoneotteutdaero doeji anha eotteokhalji moreugesseo nan
Baby Up & Down neol bolttaemada naemameunUp & Down jakkuman byeonhae waeiraesaranghaneunji miwohaneunjinaemami eotteonji alsuga eobseo
Baby Up & Down dodaeche mwoya nimameunUp & Down jom hwaksilhage yaegilhaesaranghaneuncheok miwohaneuncheokiraetdajeoraetda deureotdanwatda michigesseo nan
joyonghi nareul chyeoda bodaneonjisi hanmadireul deonjimyeonnae mameun~ tteolligonhae
neon jeongmal amugamjeong eomneunjihok nawa gateun saenggakhaneunjini mameul~ algosipeo
naemaeumeul modu da neoege ppaeatgineunde hey heyamureon naesaegeomneun neoneoneojaphiji annneun nemam eotteokhalji moreugesseo nan
Baby Up & Down neol bolttaemada nae mameunUp & Down jakkuman byeonhae wae iraesaranghaneunji miwohaneunjinae mami eotteonji alsuga eobseo
Baby Up & Down dodaeche mwoya ni mameunUp & Down jom hwaksilhage yaegilhaesaranghaneuncheok miwohaneuncheokiraetdajeoraetda deureotdanwatda michigesseo nan
saranghaejul su eomni oraen sigan hamkke haetjanhajebal naegyeote omyeon andoegenni
Baby Up & Down neol gidarigo itjanhaUp & Down gobaegeun anhaetjimanoraejeonbuteo nae gaseumsogenneobakke eobseosseo neohanappunya
Baby Up & Down dodaeche mwoya nimameunUp & Down jom hwaksilhage yaegilhaesaranghaneuncheok miwohaneuncheokiraetdajeoraetda deureotdanwatdadeureotdanwatdadeureotdanwatda~

Download

http://www.mediafire.com/?82qzwcjw52y0dpz
source: http://jumpersjump.blogspot.com/2013/02/lyric-exid-up-down-lyric-incarnation-of.html#.URTKXx3PQYM

Just finished watching raw, was surprised I had thought the loan shark lady had raised him, but instead he opted for the orphanage, and they stayed close to him though. He has amnesia but was given a kind of total recall of everything but his past along with a quriky personality.I'm going to miss Park Ji Bin. Here is what I found strange, no one looked for the boy even knowing what he knew about them and the possible trouble he could cause the 5 low life's from hell. I also didn't understand how the loan shark lady didn't recognize him. I'm sure with the press about his father and mother he would have been all over the newspaper's and TV.
I don't about anyone else but the mistress seem so surprised that that prosecutor boyfriend had no use for her once everything was over. He wanted that distance between him and the rest of the gang, I can see how in the future they will be each other's down fall. Some will be broke and will try to get money out of others, but the truth is as far as prosecutor go's they don't have any real evidence on him. I'm still waiting for the subs for episode 2 because I don't think he took any money, the lawyer driver was the one to fake the will and the reporter and the other prosecutor got rid of any evidence the boy had. So in the end though he was the master mind he will also be the hardest one to get.
I do love a good revenge story if it is done right and for the right reason. In this case the boy's father may have been scum but the boy and his mom had did nothing to deserve what happened to them.

Archi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