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 Hye Sun 구혜선

Admin

[NEWS]

'엔젤아이즈' 구혜선, 설렘 가득 스틸..청초매력 '물씬'

201404061416776646_5340e37ba5ec1_59_2014

[OSEN=김경주 기자] 배우 구혜선의 설렘 가득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측은 6일 오후 구혜선의 타이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만에 운명적으로 다시 만나 펼치는 아프지만 맑고 깨끗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 극 중 구혜선은 119 구급대의 응급구조사가 된 윤수완 역을 맡았다.

윤 수완이 된 구혜선의 모습이 담긴 네 장의 스틸컷은 지난달 17일, 서울 중랑구의 용마랜드에서 촬영됐다. 그는 촉촉한 봄비가 내리는 놀이동산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과거 행복했던 어느 날의 기억을 떠올리듯 설렘이 묻어나는 포근한 미소와 아련한 눈빛을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사진 속 구혜선은 여성스러운 긴 웨이브 머리에 초롱초롱 빛나는 맑은 눈빛으로 성숙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그러나 청초한 매력과는 다르게 윤수완은 극 중 사람을 살리는 일에는 물불 가리지 않는 119 구급대의 열혈 대원으로서, 보이는 것만으로는 섣불리 예측할 수 없는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설 렘 반 긴장 반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구혜선은 "굉장히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돼 많이 긴장되는데,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돼 앞으로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라며 "'엔젤아이즈'를 통해 다가오는 봄날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엔젤아이즈'는 '야왕'과 '유령'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과 '꽃보다 남자'를 집필한 윤지련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6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source: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109&aid=0002754275&sid1=001&lfrom=twitter&spi_ref=m_news_twitter

It was great great greater than great......................Thank you unni for this beautiful drama......................it'll be 100% success....... :-bd :-bd :-bd Awesome Awesome Awesome Awesome Awesome Awesome drama ANGEL EYES.....................

Another News

‘구혜선, 물오른 인형 미모’ 엔젤아이즈 비하인드컷 방출

30000370096_59_20140406170108.jpg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엔젤아이즈’ 구혜선이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6일 SBS 측은 구혜선이 지난달 17일 서울 중랑구의 용마랜드에서 진행된 SBS 새 주말특별기획 ‘엔젤아이즈’ 타이틀 촬영을 하는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 진 속 구혜선은 촉촉한 봄비가 내리는 놀이동산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과거 행복했던 어느 날의 기억을 떠올리듯 설렘이 묻어나는 포근한 미소와 아련한 눈빛을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여성스러운 긴 웨이브 머리에 초롱초롱 빛나는 맑은 눈빛으로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30000370095_59_20140406170108.jpg
구혜선은 극중 119 구급대의 응급구조사가 된 윤수완 역을 맡았다. 박동주 역의 이상윤과 아파하는 운명적 사랑을 그려낸다.

구 혜선은 “설렘 반 긴장감 반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굉장히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돼 많이 긴장되는데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돼 앞으로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며 “ ‘엔젤아이즈’를 통해 다가오는 봄날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 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가슴 찡한 사랑을 그린 서정적 청춘 멜로드라마. 6일 2회분이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source: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416&aid=0000076700&sid1=001&lfrom=twitter&spi_ref=m_news_twitter

구혜선, '엔젤아이즈' 천사 빙의 비하인드 컷 공개

2014040613582011175_1_59_20140406141002.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엔젤아이즈'를 통해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 구혜선의 타이틀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사랑을 떠나보낸 남녀주인공이 12년 만에 운명적으로 다시 만나 펼치는 아프지만 맑고 깨끗한 사랑이야기.

극중 구혜선은 119 구급대의 응급구조사가 된 ‘윤수완’ 역을 맡아 이상윤(박동주 역)과 인연의 얽힘으로 아파하는 운명적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6일 제작진이 공개한 비하인드 컷은 지난달 17일 서울 중랑구 용마랜드에서 진행된 '엔젤아이즈' 타이틀 작업 현장. 구혜선은 촉촉한 봄비가 내리는 놀이동산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과거 행복했던 어느 날의 기억을 떠올리듯 설렘이 묻어나는 포근한 미소와 아련한 눈빛을 지어 보였다. 특히 사진 속 구혜선은 여성스러운 긴 웨이브 머리에 초롱초롱 빛나는 맑은 눈빛으로 성숙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드러냈다.

구혜선은 "굉장히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돼 많이 긴장되는데,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돼 앞으로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딱하나! 머니인사이트 딱TV]['스페셜 걸' 포토][손안의 경제뉴스 머니투데이 모바일웹]

source: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108&aid=0002294498&sid1=001&lfrom=twitter&spi_ref=m_news_twitter

Hello sunnies,
watched angel eyes ep1 loved it alot,the young actors did very well..but eagerly waiting to see my angel next week :)
@GHSforever thanx alot sis,the video is wonderful..love the video got to see some sunnies,and kiddo sunnies too,so glad that your children loves our angel too :) :)
cant stop laughing at the ep3 preview,the cpr scene of hyesun and seungri,and the slap omg..its hilarious..lol :)) :)) :)) :))

thanks Sunnies for updates and pix!!The articles that Sukreen posted...basically have same content. Different reporters promoted it with different titles. Basically SBS released GHS's still cuts and Angel Eyes is being promoted. They describe her wavy hair with bright and clear eyes, more mature yet pure at the same time. Then they also describe the Angel Eyes story....
Plot thickens in AE(2)---still loving the story.....Preview posted by meow13---thanks.It cracked me up seeing SeungRi practicing CPR on GHS---GHS slaps him when SeungRi says she is still not breathing.....kekeke----really looking forward to epi 3!!! hahaha

Romania 00;00 ! I've just finished to see the second ep. of Angel Eyes .I'll try to not exaggerate but it really was excellent . The thread was so silky smooth ,I fell in love with Dong Joo's mother ,such a beautiful woman ,both physical and spiritual , an exemplary human being , and the natural playing of Dong Joo touching and enchanting me and pull out genuine taers ,when in the bathroom he took the bra of his mother and cried =great actor  . Well, all the actors did very good job in acting ,emotional and natural too . The resemblance between Nam Ji Hyun and Goo Hye Sun is remarkable  ,the smile, the roundness of the face ,the sweetness of the words ,the pureness of the soul , all obvious  through her acting and through the screen . Endearing girl ,good actress ! I'm conquered ,my expectations were fulfilled ! Great director ,great writer ,and all the technical team ! I'm thankful to all of them for their  wonderful  job ! You'll win  ! You already won our admiration for your great professionalism and talent ! THANK YOU ! SPECIAL THANKS TO THE WRITER WHO MADE AN AWESOME SCRIPT !!!!

Guest blessingo0

just done watching angel eyes 1 and 2 omggggggggggggggg episode one was lovely, but episode 2 was just heartbreaking!! those two young actors captured my heart sobs.cant wait for the adults they have alot of work to do.the young ones set the bar so high..but i believe the adults would blow us away..#fighting lee sang yoo and goo hye sun.

Guest S_sun

blessingo0 said: just done watching angel eyes 1 and 2 omggggggggggggggg episode one was lovely, but episode 2 was just heartbreaking!! those two young actors captured my heart sobs.cant wait for the adults they have alot of work to do.the young ones set the bar so high..but i believe the adults would blow us away..#fighting lee sang yoo and goo hye sun.

what a lovely songs which melt hearts , they well done by their choices
I watched the both episodes live thanks to you friends and then watched them Eng sub , now waiting for Arb sub :))
it was adorable , looking forward next week so we can watch the adult version ...
I can feel they will be great team ... GHS ♥ LSY and the whole cast ..

have a nice day sunnies ♥♥

tumblr_n3n82kzSVS1szlluvo1_400.gif

'엔젤아이즈' OST, 스웨덴가수 라쎄린드 참여 '이상윤-구혜선 러브테마'

2014.04.07 14:36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인턴기자] 스웨덴가수 라쎄린드가 드라마 '엔젤아이즈'의 OST에 참여해 화제다.

7일,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극본 윤지련, 연출 최문석, 박신우)의 제작진은 스웨덴가수 라쎄린드(Lasse Lindh)가 OST '런 투 유(Run to You)'를 불렀다고 전했다.

지난 5일 '엔젤아이즈' 가 첫방송된 후 포털사이트에는 '엔젤아이즈 OST'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20140407143612785.jpg

라쎄린드는 '아이 쿠드 기브 유 러브(I Could Give You Love)', MBC 시트콤 '소울메이트'의 OST '내게로 와서(C'mon Through)' 등의 노래로 이미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엔젤아이즈' OST '런 투 유'는 음악감독 남혜승이 곡을 만들고 라쎄린드가 가사 작업에 참여해 한국과 스웨덴을 오가며 몇 차례에 걸친 녹음과 수정작업 끝에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따뜻한 멜로디와 라쎄린드 특유의 아련하고도 나른한 목소리 그리고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기타연주가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독특한 색깔의 감성적인 노래로 탄생했다.

'런 투 유'는 극중 남녀 주인공인 이상윤과 구혜선의 러브테마로 꾸밈없이 아름다운 사랑을 노래할 예정이다.

한 편 지난 6일 방송된 '엔젤아이즈'에서는 12년의 시간이 흐른 후 아픈 동생의 수술을 위해 미국에 갔던 동주(이상윤)가 유능한 응급외과의 딜런박이 돼 돌아와 엔딩을 맞으며 어른이 된 동주와 수완(구혜선)의 재회부터 얽힌 인연 속 새롭게 피어나는 사랑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오는 12일 밤 9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현영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Goo Morning Sunnies :)

@ochloe, @sukreen Thanks for the OST and the article I really love this song I think its perferct for the young cast :)

@thunderman1 are talking about KHS i dont think she's married and pregnant where did you hear that rumors or are you talking about the drama  Angel Eye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