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ump to content
hkana

Kim Dong Wan 김동완 - the singer

Recommended Posts

 

네추럴라이즈의 새 얼굴, 김동완을 만나다

 

%E1%84%82%E1%85%A6%E1%84%8E%E1%85%AE%E1%

 

 

 
06276102-683x1024.jpg

어떤 브랜드든 대표로 내세울 모델을 선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브랜드의 가치와 이미지를 잘 반영해주면서, 브랜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잘 어필할 수 있는 모델을 찾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네추럴라이즈도 새로이 네추럴라이즈의 얼굴이 되어줄 모델을 선택하며 많은 조건을 설정하고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헌데, 의외로 쉽게 결론이 나왔습니다.

네추럴라이즈가 지향하는 가치와 이미지를 잘 반영해주는 좋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신화의 멤버로 가수,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동완씨가

그 주인공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김동완씨는 ‘좋은 사람’입니다. 좋은 연예인이나 모델이라는 것이 절대 우선이 아니었습니다. 그간의 언행에서 그가 가진 소신과 올바른 마음가짐이 많이 알려져 있었지요. 함께 일을 하기 위해서 접촉하며, 네추럴라이즈는 김동완이라는 사람이 보이는 것보다, 들리는 것보다 더 좋은 사람이며, 그가 네추럴라이즈가 바라는 가치를 대변해 줄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06275921.jpg

먼저 연예인으로서 의무가 아님에도 사회의 여러 부조리에 꾸준히 목소리를 내며, 단순히 말에 그치지 않고 행동으로 참여하고, 어려운 이들을 위한 기부의 행보를 멈추지 않는 모습이 보다 나은 제품과 건강을 위해 남들이 택하지 않는 길도 우직하게 걸어가는 네추럴라이즈의 모습과 닮아 보였습니다.

또한, 그는 자기관리가 철저한 사람입니다. 특히 건강관리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이 대중매체를 통해 여러 차례 공개되었지요. 21년이라는 긴 활동기간은 이러한 자기 관리의 산물입니다. 네추럴라이즈의 좋은 제품에 대한 ‘노력’과 끊임없는 ‘관리’, 그리고 ‘건강’이라는 키워드를 공유하는 것이 모델로서 또 하나의 매력이었습니다.

06276025.jpg

김동완씨는 자연을 사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도회지의 삶을 벗어나 자연 가까이에 살고 있으며, 자연에서 즐기는 여러 취미활동을 공개하면서 자연 속에서 땀흘리는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산에 오르고, 입하(立下)엔 마당의 가지를 친다거나, 우연히 만난 동물들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기록하는 것, 최근에는 양봉을 위해 토종벌을 입양한 것, 이 역시도 자연과 건강을 으뜸의 가치로 여기는 네추럴라이즈와 잘 어울리는 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는 훌륭한 외모와 목소리를 가진 좋은 연예인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그의 됨됨이와 인간적인 매력이 더욱 빛나보이는 것은 네추럴라이즈가 내실에서의 차별화를 추구하는 것을 잘 나타내리라 믿습니다. 그와 만나 광고를 촬영하면서 현장의 스탭과 직원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를 선택한 결정이 참으로 잘 한 것이구나 새삼 느낄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밝은 웃음과 건강한 기운을 놓지 않고 모두에게 전파하는 그는 네추럴라이즈가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하고자 하는 일을 잘 대변해주고 있었습니다. 광고라는 매체를 넘어서 그와 네추럴라이즈가 공유하는 정신, 신념과 가치가 여러분들에게 잘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네추럴라이즈와 김동완의 만남,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6276388-683x1024.jpg

Link naturalize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네추럴라이즈 "김동완 새 광고 모델로 발탁"

기사입력 2019.07.22. 오후 12:40

[일간스포츠 이승한기자]

0002940499_001_20190722124021290.jpg?type=w430


신화 멤버 김동완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이하 네추럴라이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MBC 나혼자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평상시 영양제를 챙겨 먹고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김동완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산악 자전거, 스노보드, 등산 등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2년 전 자택을 가평으로 옮기면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친화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토종벌을 양봉하며 새로운 취미에 도전했다.

이번 네추럴라이즈와 김동완의 만남은 이 같은 김동완의 평소 라이프스타일이 큰 연결고리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네추럴라이즈는 자연스러운 건강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네추럴라이즈가 추구하는 가치와 김동완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네추럴라이즈 관계자는 “네추럴라이즈를 대표하는 첫 광고 모델인 만큼 신중하게 결정했다”며 “김동완씨의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총 4개의 에피소드가 연결되어 제작된 네추럴라이즈의 이번 광고 영상은 유튜브, SNS를 비롯해 네추럴라이즈 공식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한기자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http://naver.me/5vRA4IRE

 

The news article on 17th was deleted and I think we can all guess the reason why. They release it again today.

Has Naturalize broadcast the ad on tv yet? I don't see anyone posted about it except for the ad banner on Naver.

 

 

Share this post


Link to post
Share on other sites

Join the conversation

You can post now and register later. If you have an account, sign in now to post with your account.

Guest
Reply to this topic...

×   Pasted as rich text.   Paste as plain text instead

  Only 75 emoji are allowed.

×   Your link has been automatically embedded.   Display as a link instead

×   Your previous content has been restored.   Clear editor

×   You cannot paste images directly. Upload or insert images from URL.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