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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 Jong Suk 이종석 イ・ジョンソク ♥ Drama 2022: Big Mouth, 빅마우스 | Movie 2022: Decibel, 데시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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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 Woo Bin and Lee Jong Suk chosen as the top 2 stars of 2013 + other popular male stars of the past year

December 8, 2013 @ 8:26 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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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ors Kim Woo Bin and Lee Jong Suk have been chosen as the top 2 celebrities of the year!


According to YSTAR's 'GoongGeumTa', Kim Woo Bin took the #1 place during a survey the show ran. Kim Woo Bin rose to stardom at the beginning of the year through 'School 2013' and had works such as 'Heirs' and 'Friend 2' this fall. Coming at #2 was Lee Jong Suk, who also worked with 'School 2013' and then 'I Hear Your Voice'. 


SEE ALSO: ZE:A have a heart-pounding performance on 'Immortal Song 2'


Others who followed the list were Jung Woo from 'Reply 1994', the Yoon Min Soo-Yoon Hoo pair, Sam HammingtonHyungsikShin Dong Yup, and Yoo Hee Yeol.


Who else would you put on this list?

http://www.allkpop.com/article/2013/12/kim-woo-bin-and-lee-jong-suk-chosen-as-the-top-2-stars-of-2013#axzz2mwljle7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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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ems that Shrimp crackers that sukii endorses had an noticeable  increase in sales according to z below arti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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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국민 1명당 '새우깡 1.3봉지' 먹었다

(서울=뉴스1) 이은지 기자 입력  2013.12.09 12:11:59


medium.jpg올들어 가장 많이 팔린 농심 새우깡.© News1



(서울=뉴스1) 이은지 기자 = 올들어 가장 많이 팔린 스낵은 농심 '새우깡'이다. 우리나라 국민 1명당 새우깡을 1.3봉지 가량 먹은 셈이다.


9일 AC닐슨에 따르면 올 1월~10월까지 스낵 판매개수는 농심 새우깡이 6359만 봉지(시장점유율 8.8%)로 1위를 차지했다. 롯데제과 꼬깔콘이 3136만 봉지(4.34%) 판매돼 그 뒤를 이었고, 3위는 3127만 봉지(4.33%) 판매된 오리온 포카칩이 차지했다.


새우깡을 가장 많이 먹은 곳은 부산(10.3%)이며, 전북(10.2%)이 근소한 차이로 그 뒤를 이었다. 경남(9.9%)과 경북(9.6%) 지역에서 새우깡이 많이 판매됐다.


농심 관계자는 "서울, 부산, 경기 등 젊은 인구가 많은 대도시에선 감자칩류가 인기가 있다"면서 "특히 경기지역에서는 프링글스와 포카칩 두 개 브랜드가 3위, 4위를 기록했으며, 서울과 부산에서는 포카칩이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반면 전남과 전북, 경남 지역은 맛동산과 꿀꽈배기가 강세를 보였다. 이 지역들은 다른 지역과 달리 전국 판매량 5위인 맛동산이 판매량 3, 4위에, 전국 9위의 꿀꽈배기가 6, 7위를 기록했다. 중장년층 인구비중이 높은 지역에서는 고소하고 달콤한 스낵이 잘 팔리는 것으로 풀이된다.


회사별 스낵시장 점유율을 살펴보면 농심이 28.1%로 1위를 차지했다. 크라운해태 19.4%, 오리온 19.1%, 롯데제과 10.6%로 그 뒤를 이었다. 판매개수(브랜드별 판매 봉지수) 기준 20위까지 농심이 7개 브랜드로 가장 많았고, 오리온이 6개, 크라운해태가 4개, 롯데제과가 2개 브랜드다. 외국 브랜드로는 켈로그 프링글스가 유일하다.


article.jpg© News1 http://news1.kr/articles/144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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